러스티하츠, 시스템 소개 영상 공개

일반입력 :2011/04/12 13:04    수정: 2011/04/12 15:50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게임즈(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한 액션 게임 '러스티하츠'의 공개 서비스 시스템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러스티하츠는 오는 15일부터 진행되는 공개 서비스에 앞서 새롭게 등장하는 몬스터와 던전 및 PVP 시스템, 지하 수련장2등 30레벨까지 가장 주목할만한 콘텐츠를 담은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시스템 소개 영상에는 2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브라므네즈 성당 지역’과 ‘지하수련장’을 공개했다. 지하 수련장은 반복 퀘스트를 통한 미션을 즐기는 지하수련장1과 아이템 파밍을 위한 목적으로 레어, 유니크, 에픽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자판기가 존재한다.

관련기사

또한 테스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PVP 시스템에서는 1대 1 진검 승부 개인 서바이벌, 팀 서바이벌, 리더매치, 데스매치, 태그매치까지 다양한 대전 방식을 제공한다. 캐릭터들의 특징이 있는 ‘접근’ ‘회피’ ‘탈출’ ‘방어’ 의 다양한 특수기를 선보이며, 4방향의 평면적인 전투에서 벗어난 8방향의 입체적인 움직임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윈디소프트 신용수 실장은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러스티하츠를 궁금해 하고 기다리는 이용자에게 반가운 콘텐츠 소개 영상이 될 것 같다”며 “영상에 다 담을 수 없는 실제 게임 플레이 시 느낄 수 있는 러스티하츠의 진정한 재미를 공개서비스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직접 보고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