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게임즈(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러스티하츠'가 헤어샾과 운세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6일 밝혔다.
헤어샾 시스템은 캐릭터의 머리 스타일을 퍼머와 염색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캐릭터 퍼머와 염색은 퍼머약과 염색약 아이템을 사용하여 변경할 수 있으며, 헤어 스타일 변경 성공 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추가된 운세 시스템은 매일 1개씩 지급 받는 포춘 코인을 이용해 이용자의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포춘 텔러가 전하는 운세에 따라 아이템 습득 등의 확률이 달라지는 등 새로운 재미를 공개 서비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애니 게임 러스티하츠, 15일 서비스2011.04.06
- 러스티하츠, 13일 프리오픈…"던파 이후의 액션 게임이 온다"2011.04.06
- 내달 1일 '러스티하츠' 런칭파티 열려…이용자 100명 초대2011.04.06
- ‘러스티하츠’ 위대한 계약 참가자에게 특혜 제공2011.04.06
러스티하츠는 다크블러드에 이은 차세대 액션 게임으로 꼽힌다.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으로 무장한 러스티하츠는 몇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기본적인 액션성과 다양한 재미 요소가 호평을 얻은 작품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용수 실장은 오는 15일 러스티하츠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재미있는 시스템을 먼저 공개했다며 항상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유저의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러스티하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