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스티븐 길)는 기업 및 정부기관의 정보 관리 효율성 향상, 경영 정보 관리의 간소화, 위험 축소 등을 지원하는 정보 관리 포트폴리오를 6일 발표했다.
HP의 인스턴트온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는 통합 정책 기반의 프로세스와 방법론을 통한 정보 분류와 이를 정보 수명 주기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트폴리오는 ▲정보관리 서비스 ▲통합 아카이브 플랫폼 ▲데이터 프로텍터SW ▲데이터 프로텍터 리포터 ▲스토리지 에센셜 등으로 구성된다.
정보 관리 서비스는 정보 획득, 창조, 삭제 및 소멸까지 정보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를 관리해주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HP 트랜스포메이션 워크숍은 법률 및 IT전문가, 경영인, 최고 정보 보호 책임자(CISO)들이 포괄적이고 장기적인 정보 전략과 정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한다.
통합 아카이브 플랫폼(HP IAP)은 하루 1페타바이트의 데이터, 30만 명의 사용자, 2천만 개의 이메일 메시지를 처리한다. HP 버추얼 IAP는 중소기업이 효과적인 비용으로 정보 관리가 가능하도록 VM웨어의 브이스피어를 지원한다.
데이터 프로텍터 SW는 3PAR와 HP 어레이 비사용 집단에 총소유비용(TCO)을 최대70%까지 줄여주는 스냅샷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HP 스토리지 웍스 P4000가 신속한 스냅샷 복구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데이터 프로텍터 리포터는 기업 및 정부기관에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글로벌 멀티사이트 분석과 리포트, 백업 운영에 대한 개선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클라우드 시대, 최고의 스토리지는 HP다”2011.04.06
- HP가 클라우드를 필승카드로 꺼낸 이유2011.04.06
- 한국HP, '파트너-원 프로그램' 발표2011.04.06
- HP, "퍼블릭 클라우드 SaaS로 간다"2011.04.06
HP 스토리지 에센셜 SW는 각 비즈니스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스토리지 정렬을 개선시키고, 물리적 또는 가상의 기업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운영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HP 데이터 프로텍터에 장착된 HP 스토리지 에센셜 백업 관리자는 기업이 자사의 정보 상태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포괄적인 밑그림을 제공하며, 백업 프로세스 전반을 감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태호 한국HP 소프트웨어 제품 총괄 상무는 “기업 및 정부 기관은 정보의 획득, 감시, 보호, 보유, 발견, 사용여부 등에 대한 통합적이고 완전한 관리를 통해, 정보를 전략적인 자산으로 활용할 수 있다”며 “HP의 개선된 포트폴리오는 고객이 보다 포괄적인 정보의 관리, 위험의 축소, 효율성의 향상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