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12일 기업모바일·클라우드 전략 공개

일반입력 :2011/04/04 14:05    수정: 2011/04/04 14:06

SAP코리아(대표 형원준)는 오는 12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사용자와 산업관계자를 위한 기술 세미나 SAP 솔루션 페어 2011’을 연다.

회사는 행사에서 ‘새로운 시대, 새로운 SAP’를 주제로 최신 기업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경영혁신, 성장, 무중단 전사적 자원 관리(ERP), SAP플랫폼 등을 다룬다.

참석자들은 현장 전시공간에서 SAP와 협력사가 제시하는 인메모리, 클라우드, 모바일, SAP S&OP와 CRM RDS 등을 접한다. 회사는 이들에게 무역관리, 비즈니스 분석, 모바일 환경 구축 전략, 전사 자산 관리(EAM), 전사 성과 관리(EPM), S&OP 공급망관리(SCM), 비즈니스 프로세스 플랫폼(BPP), 지속가능경영 등 솔루션을 설명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행사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S)와 VM웨어가 공식 후원을 맡았다. 양사는 각각 ‘최적화된 SAP 운영 환경을 위한 제언 및 사례’, ‘SAP 운영을 위한 최적화된 클라우드 컴퓨팅 사례 연구’를 발표한다.

형원준 대표는 “인메모리, 클라우드, 모바일 등 기술로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 것이 진정한 혁신”이라며 “SAP가 제시하는 솔루션을 통해 운영을 효율화하고 제품을 혁신하며 고객감동 경영을 펼치기 위한 통찰력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