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중소기업용 4베이 NAS 출시

일반입력 :2011/03/23 13:59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4개의 디스크 베이를 탑재해 최대 8테라바이트 저장 용량을 지원하는 중소기업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레디나스1500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넷기어 레디나스1500은 고품질을 요구하면서도 비용 효율적인 데이터 저장 능력을 필요로 하는 기업체에 이상적인 1U 4베이 랙타입 네트워크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4개 베이 모두에 1 테라바이트 하드디스크를 장착한 RNRX441E 모델과 2 테라바이트 하드 디스크를 장착한 RNRX442E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중소규모 IT 환경에서 이종 플랫폼 파일 공유 및 디스크 기반 백업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한 편리한 네트워크 스토리지로 중앙에서 데이터의 백업 및 공유를 원활하게 한다. 문제 발생 시 데이터 복구가 용이하고, 디스크 용량을 자동으로 확대해 작동을 중지할 필요가 없다.

관련기사

시만텍 RALUS 에이전트를 지원하며 아크로니스의 이미지 백업 소프트웨어 체험 라이선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외부 데이터 센터에 중요한 자료를 실시간 온라인으로 백업할 수 있는 레디나스볼트(Vault) 사용 기회와 다수의 장소에 데이터를 복사하고 재생할 수 있는 레디나스 리플리케이트(Replicate)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넷기어코리아는 레디나스1500 국내 출시를 기념해 아크로니스와 공동으로 ‘백업 앤 리커버리' 제품을 패키지로 묶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3월 중순부터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