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사이텍스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 개최

일반입력 :2011/03/09 12:05

한국HP(대표 스티븐 길)는 9일 우수 대형 출력물 디자인을 선정하는 '제2회 HP 사이텍스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기업들이 HP 사이텍스 대형 프린터로 출력한 작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5월 20일까지이며 참가 분야는 ▲운송 수단 그래픽 ▲실내 광고 ▲옥외용 광고 ▲POP광고 ▲친환경 디지털 출력 총 5개 부문이다.

HP 사이텍스는 고속 와이드 포맷 디지털 프린팅 제품으로 버스나 택시 승강장, 빌보드, 지하철, 백화점 등의 옥 내외 디지털 프린팅 광고물을 인쇄하는 대형 출력 장비다. 해당 대회는 디지털 프린팅 시장에 큰 공헌을 끼친 우수 간판 출력 업계를 선정을 목표로 지난해 설립됐다. 수상작 발표는 올해 7월 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제 19회 상하이 국제 광고 및 간판 기술 장비 전시회와 함께 진행된다. 출품작 심사는 창의성, 외관, 마케팅 효과, 효과적인 잉크와 컬러 사용, 고객 만족 등의 주요 심사 기준을 적용한다.

지난해 이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캘러 팩토리의 퀸 쉬에 칭 VIP 고객 책임자는 “HP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를 통해 장기적인 파트너십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상생 할 수 있는 관계를 수립하는 데 더 많은 기회를 얻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