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코리아(대표 김대선)는 24일 서울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광고주 및 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2011 상반기 마켓 인사이트 세미나’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의 주제는 ‘검색광고의 본질 - 투자수익률(ROI)에 근거한 오버추어 검색광고 전략’이다. 오버추어는 광고주와 온라인 마케터, 업계 전문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검색광고 운영 전략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약 1천여 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사전 등록을 마쳤다.
조영환 상무는 “오버추어코리아의 사이언스, 아트, 스케일의 조합과 10여년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해 모든 광고주들이 최상의 광고 효율을 거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오버추어, 네이버 결별 후폭풍…광고주 감소 ‘울상’2011.02.24
- [2010 핫이슈]네이버-오버추어 결별, 인터넷 업계 ‘요동’2011.02.24
- 스마트폰서 광고관리…오버추어 스마트 터치2011.02.24
- 네이버 잃은 오버추어, 반격 카드는?2011.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