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코리아(대표 김대선)는 아이폰용 검색 광고 관리 무료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는 언제 어디서나 광고 온-오프, 입찰가 변경 등과 같은 검색광고 계정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앱이다. 이동 중에도 실시간으로 계정상황을 모니터링하고 관리 해야 되는 광고주들과 광고대행사 마케터에게 유용하다.
광고 계정 관리뿐 아니라 ‘실시간 공지사항’ 기능을 통해서 시스템유지보수, 정책변경, 가이드라인 및 파트너사 변경 등과 같은 중요한 사항을 체크 가능하다. ‘광고주 지원센터’에서는 오버추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동영상 교육 자료를 학습할 수 있으며 오버추어 광고주 금융서비스 센터에 접속해 발행된 세금계산서 조회나 평생가상계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네이버 잃은 오버추어, 반격 카드는?2010.11.01
- 오버추어, 새 온라인 광고 솔루션 공개2010.11.01
- 오버추어, 온라인 마케팅 서밋2010 개최2010.11.01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해당 앱은 빠르게 진화하는 국내 스마트폰 환경에 발맞춰 보다 최적화된 광고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버추어가 자체 개발했다.
조영환 오버추어코리아 비즈니스개발총괄 상무는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로 계정 운영에 소비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해 본연의 마케팅 전략 수립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아이폰용 앱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