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신규 유닛 크로스본 건담X2 추가

일반입력 :2011/02/17 18:30    수정: 2011/02/17 18:33

‘크로스본 건담X2’가 인기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에 출격한다.

17일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에 따르면 3인칭 슈팅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에 2월 정기 업데이트로 신규 유닛 ‘크로스본 건담X2’와 원작 미션전 등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되는 S랭크 신규 유닛 ‘크로스본 건담 X2’는 ‘기동전사 크로스본 건담’에서 우주세기 최강의 해적으로 등장해 인기를 끈 ‘크로스본 건담 X1’의 시리즈 기체다.

이 유닛은 어떤 속성의 기체를 만나도 능동적인 대처가 가능한 밸런스가 특징. 다기능형 빔 라이플과 공격과 방어 양면에 사용되는 빔실드 등 독특한 무장으로 특히 근거리, 중거리 화력전에 유리하다.

‘기동전사 건담 SEED’ 13화를 바탕으로 한 신규 원작 미션전도 선보인다. ‘우주에 내리는 별’ 미션전은 적의 집중 공격을 분산시켜 아군 전함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대기권에서 배경으로 펼쳐진다.

관련기사

미션을 완료하면 어스트레이 골드아마츠(미완성형) 조합식을 얻을 수 있으며, 특히 ‘expert’ 난이도로 클리어시에는 ‘시구(라우 루 크루제 탑승기)’ 조합식에도 도전할 수 있다.

58호 캡슐머신과 신규 일일 퀘스트도 새롭게 업데이트한다. 58호 캡슐머신은 미지의 AR랭크와 B랭크 ‘다기 이루스’, C랭크 ‘데난 존’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A랭크의 ‘베르가 기로스’, B랭크 ‘리젤’가 조합식 상품으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