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탠드버그데이터 백업솔루션 출시

일반입력 :2011/02/17 15:25

백업솔루션 컨설팅업체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은 17일 서울 사무실에서 스토리지 전문업체 탠드버그데이터의 백업아카이빙솔루션 'RDX퀵스테이션'과 '아큐볼트RDX'를 출시하며 협력사 영업 전략을 소개했다.

RDX퀵스테이션은 자동 데이터 보호, 재해 복구와 아카이빙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착탈식 디스크 기반 라이브러리 제품이다. 데이터 보호와 오프사이트 재해 복구를 위한 다중 카트리지 플랫폼을 제공하여 중소기업 환경에 적합하다고 한성SMB솔루션측은 설명했다. 착탈식 RDX카트리지 8개를 네트워크로 연결해 최대 8테라바이트(TB) 온라인 용량과 무제한 오프라인 용량을 제공한다.

아큐볼트RDX는 중앙 관리, LAN 연결, 디스크 기반으로 IT 자원이 부족한 소규모 기업을 위한 데이터 중복제거 솔루션이다. 최대 1TB인 RDX카트리지 1개로 구성돼 네트워크로 연결된 중앙 집중 데이터 백업 아카이빙 장비로 쓸 수 있다.

관련기사

한성SMB솔루션은 자사 기업용 솔루션과 함께 경제적인 착탈식 디스크 기반 라이브러리 통합 솔루션으로 RDX퀵스테이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또 자사 백업 보안 솔루션과 함께 IT자원이 부족한 소규모 기업용 데이터 중복제거 솔루션으로 아큐볼트RDX를 제공해 판로를 확보할 방침이다. 협력사들에게 제품 공동 영업 및 기술에 대한 각종 교육과 마케팅 영업 지원에도 나선다.

이승준 대표는 “시장 요구에 맞춘 최적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양사 제품을 함께 제공하겠다”며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백업 및 아카이빙 신규 및 교체 수요가 있는 고객사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