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기대작 ‘베르카닉스’, 2차 테스터 모집

일반입력 :2011/02/07 11:54    수정: 2011/02/07 11:54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SFantasy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베르카닉스(BERKANIX)’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시작에 앞서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5일부터 3월 1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규모는 총 1만 명 정도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21일까지 베르카닉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이며 지난 1차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10레벨 이상의 테스터와 ‘베르카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이용자는 자동으로 2차 테스터 권한이 부여, 별도의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언리얼3.0으로 개발된 베르카닉스는 하반기 MMORPG 기대작으로 꼽힌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용자에게 호평을 받은 ‘전투 시스템’ 강화 버전과 ‘부스터’ ‘탈것’ ‘인던’ 등이 등장, 완성도를 높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황재욱 초이락게임즈 전략사업실장은 “그 동안 베르카닉스만의 특별한 MMORPG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시 한번 ‘베르카닉스’의 강점을 선보이는 기회로 삼으려 한다”면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얻게 되는 다양한 평가와 의견을 수렴해 보다 완성도 높은 베르카닉스를 만들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