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기어솔리드 한정판 MP3…3분 충전에 90분 사용

일반입력 :2011/02/01 10:23    수정: 2011/02/01 10:55

봉성창 기자

인기 잠임액션 게임 '메탈기어솔리드'를 소재로 만든 한정판 MP3플레이어가 설 연휴를 맞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 티피샵(대표 방교환)은 소니가 만든 메탈기어솔리드 한정판 MP3(NWZ-W252)를 22% 할인해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게임 마니아를 겨냥해 출시된 한정판 제품으로 이어폰 일체형 형태의 스포츠 제품이다. 별도의 이어폰 없이 목 뒤로 착용이 간편해 운동을 즐기면서 음악을 감상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알맞다.

뿐만 아니라 3분 충전시 90분간 사용이 가능한 저전력 급속 충전 설계로 충전을 자주 잊어버리는 사람에게 적당하다. 아울러 90분 완전 충전하면 최대 11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군복 특유의 무늬를 활용해 '메탈기어솔리드'의 느낌을 살린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한정판 제품답게 게임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이 기본 탑재돼 있어 마니아들의 욕구를 충족시켰다.

특히 이 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특유의 착용방법과 디자인 그리고 급속충전 기능을 감안할때 군대에서 사용하기에 알맞다는 반응을 보였다. 물론 군대에서는 MP3 플레이어 같은 디지털 기기의 반입이나 사용이 금지되는 경우가 대부분인 만큼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관련기사

다만 용량이 2GB에 불과한 것은 다소 아쉬움으로 남는다. 최근 음원들의 용량이 날로 커지는 추세이기에 더욱 그렇다. 그러나 독특한 디자인과 수만원대에 불과한 저렴한 가격이 이러한 단점을 상쇄한다. 무엇보다 전문 음악감상 목적이 아닌 운동 중 사용하는데 있어서는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스포츠 전문 MP3플레이어 사용자들의 후기다.

티피샵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메탈기어솔리드 한정판 MP3 플레이어' 이외에도 카시오 프리미엄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를 Z550과 DSLR 카메라의 CCD 청소를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렌즈펜' 청소킷을 각각 45%과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