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브랜드스토리’ 사이트가 한국에서 아시아 최초로 오픈했다.
야후코리아(대표 김대선)는 28일 새해를 맞아 새롭게 도약하겠는 야후의 의지를 알리기 위해 ‘야후! 브랜드스토리’ 사이트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야후! 브랜드스토리’에서는 야후에 대한 사용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야후의 히스토리, 서비스, 콘텐츠 등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는 야후 브랜드의 탄생과 로고 연혁 등을 감상할 수 있는 ‘Y! 퍼플(Purple)’, 야후! 광고와 서비스 활동,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Y! 캠페인(Campaign)’, 전 세계 사용자들의 메시지와 가상으로 본사 투어를 체험할 수 있는 ‘Y! 피플(People)’, 야후 브랜드의 이미지, 음악, 제휴 상품 등을 다운로드 받거나 구매할 수 있는 ‘Y! 팬(Fan)’ 등 4가지 섹션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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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후코리아는 올 한해 사용자와 보다 친근하게 소통함으로써 야후의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강력한 의지의 표현이라고 설명했다.
김대선 야후코리아 대표는 “야후에 대해 더욱 친숙하고 즐거운 이미지를 전달하고, 기업이 아닌 사용자 입장에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성했다”며 “올해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야후의 가치를 강화하는 한편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