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플레이, 영화 ‘초능력자’ 쏜다

일반입력 :2011/01/25 11:30    수정: 2011/01/25 11:32

정윤희 기자

컨버전스 콘텐츠 서비스 ‘플레이(Playy)’가 영화 ‘초능력자’ 무료 스트리밍,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KTH(대표 서정수)는 N스크린 기반 컨버전스 콘텐츠 서비스 ‘플레이’의 PC, 모바일 웹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1천명에게 영화 ‘초능력자’의 스트리밍, 다운로드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플레이’는 결제 한번 만으로도 스마트폰, PC, 태블릿PC, 스마트TV 등 단말 구분 없이 영화 등 영상 콘텐츠를 자유롭게 감상 할 수 있는 콘텐츠 서비스다.

‘초능력자’는 강동원과 고수의 연기 대결로 화제를 모은 영화다. 무료 스트리밍, 다운로드 이벤트는 ‘플레이’ PC 및 모바일웹에서 로그인 한 뒤, 신청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18일 간 진행된다.

관련기사

KTH는 ‘플레이’ PC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을 방문해 로그인한 뒤, ‘2개월 무료 이용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인영 KTH 콘텐츠유통사업본부 PM은 “KTH는 향후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아이패드 및 갤럭시탭 등에 ‘플레이’ 앱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이 풍성한 영화 콘텐츠를 플레이의 N스크린 환경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를 통해 마음껏 감상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