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대표 이승훈, book.interpark.com)는 약 56만여명의 국내 최다 팔로어를 거느리고 있는 트위터 명사 이외수 작가와 함께 '희망날개달기' 라는 주제로 2011 새해 희망캠페인을 트위터를 통해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외수 작가가 직접 등장하는 4가지 티저 동영상을 통해 이미 트위터 이용자들의 이슈가 되었던 '희망날개달기' 캠페인은 사진 및 UCC 공모전과 UCC 시나리오 공모전으로 나뉘어 개최되며 인터파크도서 트위터(@interparkbooks)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외수 작가가 직접 심사하고 당선작을 선정하여 많은 SNS 이용자들에게 볼거리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희망날개달기' UCC 공모전의 소재는 자신의 소망이나 누군가의 소망을 이루어주고 싶은 내용 등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는 주변의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것이면 모두 가능하다. 다음달 1일까지 접수되는 1차 공모전에서는 1분 이내의 동영상 또는 사진 형태의 UCC를 제작해 @interparkbooks에게 URL을 보내면 된다.
관련기사
- 태블릿·스마트폰 광풍에 '전자책 판매율 70%↑'2011.01.20
- 독자선정 올해 최고의 책···조정래 작가 '허수아비춤'2011.01.20
- 인터파크·신세계몰 소비자 피해 '으뜸'2011.01.20
- 인터파크, 책사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2011.01.20
당첨자는 다음달 7일 발표되며 ▲1등 1명에게는 화천 청정한우 하이록 갈비세트를, ▲2등 5명에게는 화천 토고미 현미 4kg, ▲3등 10명에게는 화천 단호박 찐빵 20개를 해냄출판사 후원으로 증정한다. 특히 공모전 경품은 화천 산천어축제 취소로 인한 피해 농가의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후원하기 위한 취지로 당초 다른 경품에서 화천 지역 특산품으로 이외수 작가가 직접 선정했다는 후문.
인터파크도서 주세훈 상무는 “새해를 맞아 개개인의 의견과 소망을 실현해주는 UCC공모전을 통해 희망을 주고 싶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SNS채널을 통해 유명작가와의 만남을 확대, 독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