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고나 온라인, 사전공개서비스 개시

일반입력 :2011/01/20 11:26    수정: 2011/01/20 11:26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의 사전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4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해 마련된 사전공개서비스는 오는 22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또 사전공개서비스에 참여한 모든 캐릭터의 데이터 정보는 초기화 없이 공개서비스로 이어지게 된다. 게임 콘텐츠 역시 공개서비스와 동일한 내용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사실상 공개서비스와 같은 환경에서 게임이 진행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사전공개서비스에 앞서 '드라고나'는 이미 수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 일부 또는 전체에 변화를 줬으며, '드래곤 빙의 시스템', '배틀 아레나 시스템' 등 게임의 주요 특징들이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관련기사

사전공개서비스와 더불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플렉스는 사전공개서비스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유료 상품으로 판매될 주요 아이템들을 증정하고, 레벨15 달성 시 이벤트 머니도 지급한다.

이재범 라이브플렉스 본부장(퍼블리싱사업부문)은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온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며 “24일 진행되는 공개서비스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