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고나온라인, 서비스 앞두고 펫 3종 공개

일반입력 :2011/01/12 14:34    수정: 2011/01/12 14:35

오는 20일 사전 공개서비스를 실시하는 '드라고나 온라인'이 새롭게 적용될 기능성 펫 3종을 공개했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에 새롭게 펫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업데이트 될 펫은 귀여움을 강조한 캐릭터성을 바탕으로 주 캐릭터의 기능적 보조 역할을 하게 된다.

사전 공개서비스에 앞서 공개된 펫 3종은 '챠오', '샤샤', '코룽' 등으로 각각 팬더, 래서팬더, 반달곰을 기본 컨셉으로 한다. 라이브플렉스 측은 귀여운 외형을 가진 펫들이 게임 내 마스코트와 같은 존재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각각의 펫들은 전사, 마법사, 기사의 특성과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별도의 기능서를 통해 고유의 특성을 발휘할 수도 있다.

정재목 라이브플렉스 개발본부장은 “'드라고나'는 사냥이나 던전 플레이, 유저간의 대전 등 기본적인 게임 요소들도 충실히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고민해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라며 “펫 시스템이나 이미 공개한 주식거래 시스템 등도 게임의 재미를 더하는 좋은 소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