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복구 솔루션업체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는 일상적인 백업과 복구를 권장하는 제품 홍보행사 '모든 사용자 대상 백업 복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매일 PC를 다루는 일반 사용자들에게 백업 복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아크로니스는 행사를 통해 일반 사용자들에게 디지털 정보 및 PC를 보호하는데 유용한 팁과 성공 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는 행사 웹사이트에서 캠페인 첫째 시리즈로 ‘비밀 요원의 하루’라는 AVI형식 교육용 영상을 선보인다. 여기에는 비밀 요원이 새로운 비디오 게임에 관한 일급 보안 소프트웨어를 전달중 실패할 위기에 처했다가, 아크로니스 소프트웨어을 이용해 무사히 임무를 마친다는 내용이 담겼다. 사용자들은 영상을 통해 아크로니스 백업, 복구 소프트웨어 활용법을 익힐 수 있다. 웹사이트에서 백업 복구 성공사례 또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대표는 “개인 사용자 대부분이 PC와 저장된 정보들에 대한 보호에 크게 관심을 쏟지 못하고 있다”며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PC를 제대로 보호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성에 대해 경각심을 심어주고 백업과 복구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려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아크로니스코리아, 조달대행사 단군소프트 재선정2011.01.11
- 아크로니스코리아, 가상화 구축 캠페인 시작2011.01.11
- 아크로니스코리아, 디스크 관리 제품군 출시2011.01.11
- 아크로니스-인텔, SSD 업그레이드용 백업SW 개발2011.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