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용 '예스24 어플' 출시

일반입력 :2010/12/28 11:38

이장혁 기자

예스24(대표 김동녕/김진수 www.yes24.com)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을 출시했다.

이번 예스24 안드로이드 어플의 가장 큰 특징은 예스24만의 콘텐츠인 ‘채널예스’ 서비스이다. 채널예스에서 제공하는 유명 작가와의 인터뷰, 전문가 칼럼, 카툰, 무료 연재소설까지 안드로이드 어플을 통해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

또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 최적화되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기본적으로 예스24의 모든 도서 상품 검색이 가능하다. 예스24 MD가 추천하는 오늘의 책과 베스트셀러, 반값 할인도서 등을 바로 구매하는 모바일 카트(웹과 연동됨)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배송 조회 및 상품 정보 공유 등의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내년 상반기 내에 바코드 검색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예스24 안드로이드 어플은 오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되며, 내년 1월초부터 T스토어, KT올레마켓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김진수 예스24 대표는 “스마트폰이 대중화됨에 따라 아이폰에 이어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이번 어플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파악해 모바일웹 서비스 및 e-북과 아이패드 전용 어플도 조속한 시일 내에 출시할 계획이며, 온라인서점 1위 기업으로서 모바일 환경을 이끌어 가는 역할을 적극적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