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매니아, '프로젝터 무료 기증 캠페인' 진행

일반입력 :2010/12/01 15:15

이장혁 기자

프로젝터 영상기기 전문기업 프로젝터매니아(대표 정석호 www.projectormania.com)는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로젝터 무료 기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로젝터가 필요한 개인 및 단체에 무료로 프로젝터를 지원하며, 최종 선정된 개인 및 단체에게는 프로젝터 장비 지원에서 설치까지의 모든 지원이 이루어지게 된다.

기증 장비는 엡손 프로젝터 EMP-DM1(올인원 프로젝터)과 비비텍 프로젝터 D825ES이다. 스크린은 100인치 수동 스크린 혹은 80인치 이동형 필름 스크린이 대상이다.

프로젝터매니아측은 이번 캠페인으로 인해 프로젝터가 필요한 개인 혹은 단체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캠페인 참여는 프로젝터매니아 홈페이지 내 사연 접수 게시판에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최종 선발 발표는 매월 20일 이며 매월 1회, 총 1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터매니아에서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해외아동 13명정기 후원, SBS 이웃사랑 나눔 후원, 장애인단체 조은이웃 정기후원 등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초부터 새생명복지재단에 프로젝터를 기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