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유무선 무료 메세징 서비스 ‘마이피플’에서 ‘마이피플과 제대로 놀기 프로젝트 1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마이피플의 서비스 이용자 확대 및 만족도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 다음은 이벤트를 통해 마이피플 이용자 1천104명에게 애플 맥북에어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PC 웹과 모바일웹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형태는 세 가지다. 다음은 우선 마이피플 애플리케이션을 처음 설치해 회원가입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총 1천명에게 2천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마이피플에 7일 동안 출석 체크하는 이용자 중 4명을 추첨해 애플 맥북에어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마이피플로 친구와 수다만 떨어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마이피플 운영자 메시지와 다음 모바일팀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관련기사
- 다음, 광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나서2010.11.16
- 다음 미즈넷 “여성 콘텐츠도 맞춤형 시대”2010.11.16
- 외국어 공부, 다음서 끝낸다…‘단어장’ 개편2010.11.16
- 다음 CCL검색 “저작권 허용수위 따라 검색”2010.11.16
다음은 연말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송년회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마이피플 이용자들을 위한 ‘마이피플과 제대로 놀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다음 금동우 모바일전략팀장은 “‘마이피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및 모바일웹, PC웹, 최근에는 위젯까지 개발돼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며 “마이피플은 향후 국내 대표적인 유무선 무료 메세징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