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NEX-3, 한정판 색상 '핑크', '브라운' 추가

일반입력 :2010/11/15 11:53

봉성창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는 미러리스 마케라 'NEX-3'의 새로운 색상의 제품이 포함된 겨울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NEX-3의 색상은 '로맨틱 핑크' '커피 브라운' 2종이다. 감성적인 색상으로 여성들과 나만의 개성을 선보이고 싶은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니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또한 NEX-3 겨울 한정판 패키지는 더블렌즈킷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94만 8천원이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배터리와 전용 가방을 증정한다.

여성 이용자들을 위한 카메라 강좌도 개설된다. NEX 제품을 가진 여성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한 가능한 '넥스 우먼 아카데미'는 사용법 강의와 촬영 실습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소니코리아 고객서비스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모든 아카데미 참석자에게는 가이드북, 알파 프로모션 클리닝 키트, 소니스타일 15%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월 2회 진행되는 아카데미의 참가비는 1만원(음료 가격 포함)이다.

소니코리아 알파팀 배지훈 팀장은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소량 제작하는 만큼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이라며 나만의 특별한 미러리스 카메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