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단골되면 '무료 배송이 3번'

일반입력 :2010/10/28 09:13    수정: 2010/10/28 09:14

이장혁 기자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대표 최우정)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스토어(Store)와 '단골 맺기'를 한 고객에 대해 전 상품 3번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파워 스토어'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 배송 혜택 외에도 행사 기간 내 스토어별 구매왕 고객에게는 토끼털 코트, 가죽 부츠, 명품시계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스토어(Store)는 디앤샵이 운영하는 판매자 별도 매장으로 고객들이 마음에 드는 스토어를 골라 '단골 맺기'를 하면 스토어별로 특화된 할인 혜택과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약 60만 명의 고객이 스토어와 단골 맺기를 했을 정도로 인기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 및 남성 의류, 패션 잡화, 언더웨어, 시계보석, 인테리어,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파워 스토어 약 30개가 참여했으며, 로그인 후 해당 스토어와 단골맺기를 클릭하면 누구나 무료배송 쿠폰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스토어당 1회 씩 최대 3개 스토어까지 단골 등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내 각 스토어 별 ‘구매왕’으로 선정된 고객께는 폴로 랄프로렌 파우치, 맥컬린 핸드메이드 코트, 엔리코베리 명품시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왕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금액을 합산해 선정하며, 구매금액이 동일한 경우 구매횟수를 기준으로 한다.

디앤샵 정은실 홍보팀장은 재방문 고객의 매출 기여도가 크기 때문에 온라인몰은 단골을 키우는 마케팅에 주력하는 추세다. 평소 본인의 쇼핑 취향에 맞는 스토어를 단골 등록해두면 신제품 이메일이나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편리하다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