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가을 신상 판매전 '돌입'

일반입력 :2010/08/20 10:28

이장혁 기자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대표 최우정 www.dnshop.com)이 더위가 한풀 꺾이는 절기인 처서(23일)를 앞두고 전관에 걸쳐 '가을신상' 판매전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디앤샵은 오는 27일까지 '뜨거운 신상가득 쇼핑' 기획전을 통해 간절기 아우터, 백화점 의류, 아웃도어, 가을 화장품 등 전 테마에 걸친 가을 신상품들을 선보인다. 가을 신상품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신상 쿠폰'을 총 4천명에게 지급하고, 이와는 별도로 통합 배송 상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통합배송비 쿠폰'도 지원한다.

또한 가을 신상품 구매를 서두르는 알뜰 쇼핑족을 위해 이벤트 기간 내 상품을 하나라도 구매하면 전고객에게 9월부터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일괄 지급하고, 즐겨찾기, 주소창 입력 등을 통해 디앤샵으로 입장한 '지름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에브리바디 올라잇' 예매권 총 300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 내 커버플로우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신상 쿠폰'은 총 8개의 테마 별로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장씩 발행되며, 구매를 원하는 상품에 즉시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기획전에서는 각종 가을 필수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간절기에 유용한 클릭앤퍼니 미니멜로우 포켓 니트가디건은 1만 6천800원에,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롤린느 마블링 블러셔는 2만 8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정장이나 캐주얼 등 어느 차림에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시슬리(SISLEY) 그레이스 핸드백(브라운)은 15만 8천원에 무이자할부 10개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신상 쿠폰'을 사용하면 현재 가격에서 추가로 할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디앤샵은 이 외에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가을 신상품들을 선보인다. '미리보는 2010 AW ACC 특별대전'에서는 MCM, 루이까또즈 등 백화점 취급 잡화 브랜드의 2010 AW 신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디앤샵이 운영하는 해외구매대행포털 포보스에서는 '해외스타일로 만나보는 가을 핫 트렌드'기획전을 통해 나인웨스트, 트루릴리전 등 해외 인기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판매한다.

디앤샵 김현수 마케팅 실장은 금주부터 그 간의 폭염이 한풀 꺾이면서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가을 기운이 찾아와 서둘러 가을 신상품전을 마련했다며 가을을 맞이하는 첫 행사인만큼 다양하고 통 큰 혜택을 준비해 가을 신상품 쇼핑을 기다려 온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