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다나와에 유아용품 초특가 할인존 오픈

일반입력 :2010/08/10 09:14

이장혁 기자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대표 최우정 www.dnshop.com)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에 유아동용품 초특가 할인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디앤샵은 다나와 기준 최저가 상품 5개와 최저가보다도 저렴한 단독 특가상품 2개를 매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할인존 오픈을 통해 디앤샵은 가격비교에 능동적인 다나와 고객들을 신규로 확보하고, 다나와는 비가전 카테고리 상품군에서 경쟁력 있는 상품을 확보해 충성도 높은 주부 고객의 유입과 활성화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다나와 할인존 내에서는 디앤샵의 초특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우선 어깨와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방염원단 시트로 아이 피부에 트러블을 최소화한 '다이치 로즈 카시트'는 다나와 특가존에서 9만 5천9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앞보기와 마주보기가 가능하고 듀얼타입 바퀴를 채택한 '스마트베베 칼리오페 유모차' 역시 평균가보다 약 18% 저렴한 14만 8천원에 판매해 주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디앤샵에서는 다나와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유아동 상품들이 다양하다. 무향, 무색소, 무알콜, 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제품인 '아기사랑 은나노 물티슈 10팩'은 8천900원에, 놀이방매트의 명품 브랜드인 LG하우시스의 '유후와친구들 고급초대형 놀이방매트'는 11만 7천원에, 뭉침은 적고 흡수력은 강해진 '큐티퀼트 중형 60매 3팩'과 '내추럴듀 물티슈 70매 리필 8팩' 제품은 5만 2천400원에 판매 중이다.

디앤샵 김현수 마케팅 실장은 디앤샵 고객들이 가격비교를 통해 구매하는 비중이 가장 높은 상품 카테고리 중 하나가 유아동용품이다. 이는 디지털 가전보다도 5% 가량 높은 수치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아동 할인존을 통해 기저귀나 물티슈 등 반복구매가 필요한 생필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