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NX100 TV CF '크리에이티브 감성 물씬'

일반입력 :2010/10/01 15:55

이장혁 기자

세계 최초 기능 조절 렌즈인 아이펑션(i-Function) 렌즈를 탑재한 삼성 NX100 TV CF가 1일 온에어 된다.

이번 삼성NX100의 광고는 삼성NX100을 통해 만난 한효주와 나얼이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인 NX CLUB으로 만나는 부분부터 시작한다.

바람에 날리는 한효주의 머리카락에 걸린 그네를 타는 아이의 모습을 i-Function렌즈로 빠르게 포착하고 나얼이 스트리트 페인팅을 하는 모습을 촬영하는 등 한효주와 나얼은 서로의 크리에이티브한 작업을 촬영하며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에 동화되는 느낌을 준다.

쉽고 재미있게 사진을 찍게 해주는 삼성NX100의 i-Function 렌즈의 기능을 감성적이고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광고는 특히, 4인조 남성 보컬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이자, 몇 차례의 개인전을 통해 미술 실력까지 검증받아온 멀티 아티스트 나얼이 합류하여 신선함을 더했다.

또한 이번 삼성NX100의 광고는 온라인에서 지난달 8일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다음 등 주요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그대'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어 감성적인 느낌을 한층 강화했다. '그대'는 하루만에 80건 이상의 글과 사진이 게재될 정도로 돌풍을 일으켰으며 특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한효주의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주며 온라인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손정환 삼성전자 상무는 한효주와 나얼의 크리에이티브한 모습을 통해 삼성NX100이 추구하는 창조적인 사진문화를 보여주고자 했다며 한효주와 나얼로 대표되는 크리에티이브 컬처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NX CLUB을 통해 지속적인 사진문화 캠페인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NX100의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삼성모바일샵 잠실 롯데월드점에서 선착순 200대에 한해 국내 최초 한정판매를 2일 오전 11시에 진행한다. 이번 한정 판매 행사에서는 삼성NX100 20-50mm 렌즈 패키지를 79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NX100용 전자식 뷰파인더(별매가 19만9천원) 와 NX프리미엄 가방(별매가 8만9천원)이 제공된다.

또한 삼성NX100의 모델 한효주가 직접 디자인한 카메라 스트랩과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나얼이 디자인한 고급 카메라 파우치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행사 당일 현장 수령 고객에 한해 디지털액자, 외장하드, 사진인화권 등 100% 당첨 경품의 행운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