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뉴욕, 프리미엄 강조한 새 BI 선보여

일반입력 :2010/09/01 09:50    수정: 2010/09/01 13:33

이장혁 기자

패션쇼핑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은 신규 BI(Brand Identity,로고)를 공개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 및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BI 변경은 2004년 엔조이뉴욕 쇼핑몰 오픈 후 처음이다. 새롭게 개편된 BI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엔조이뉴욕이 갖고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고 트렌디함을 살려 세련미를 더했으며, 핵심가치로 추구하고 있는 뉴욕스타일의 패션 컨셉을 강화했다.

특히, 로고 가운데 위치한 별은 헐리웃 스타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주목 받는 패셔니스타의 의미를 담고 있다.

신규 BI와 함께 선보이는 “it style! njoy NewYork” 라는 새 슬로건은 뉴욕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뉴욕 스타일 가이드를 제시한다는 뚜렷한 패션 컨셉을 강조하고 있다.

이렇게 변경된 이미지 컨셉은 가을(F/W) 신상품부터 적용되어 자유롭고 개성있는 성공한 커리어워먼의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엔조이뉴욕은 이번 신규 BI 런칭을 계기로 고객 서비스 확대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병우 엔조이뉴욕 사업부 본부장은 “새롭게 태어난 엔조이뉴욕으로 올 가을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몰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읽는 패션 개발은 물론 문화, 콘텐츠에 이르는 다양한 체험 서비스로 고객에게 항상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