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은 신규 BI(Brand Identity,로고)를 공개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 및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BI 변경은 2004년 엔조이뉴욕 쇼핑몰 오픈 후 처음이다. 새롭게 개편된 BI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엔조이뉴욕이 갖고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고 트렌디함을 살려 세련미를 더했으며, 핵심가치로 추구하고 있는 뉴욕스타일의 패션 컨셉을 강화했다.
![](https://image.zdnet.co.kr/2010/09/01/jO2fzqFqy2JmaBEqalmi.jpg)
특히, 로고 가운데 위치한 별은 헐리웃 스타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주목 받는 패셔니스타의 의미를 담고 있다.
신규 BI와 함께 선보이는 “it style! njoy NewYork” 라는 새 슬로건은 뉴욕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뉴욕 스타일 가이드를 제시한다는 뚜렷한 패션 컨셉을 강조하고 있다.
이렇게 변경된 이미지 컨셉은 가을(F/W) 신상품부터 적용되어 자유롭고 개성있는 성공한 커리어워먼의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엔조이뉴욕, 고객불만 '직접 듣고 해결한다'2010.09.01
- 엔조이뉴욕, 대학생 '단체 MT 보내드려요'2010.09.01
- 엔조이뉴욕, 담을수록 할인쿠폰 '쏜다'2010.09.01
- 엔조이뉴욕, 해외명품 등 최대 90%할인판매 실시2010.09.01
또한 엔조이뉴욕은 이번 신규 BI 런칭을 계기로 고객 서비스 확대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병우 엔조이뉴욕 사업부 본부장은 “새롭게 태어난 엔조이뉴욕으로 올 가을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몰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읽는 패션 개발은 물론 문화, 콘텐츠에 이르는 다양한 체험 서비스로 고객에게 항상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