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뉴욕, 해외명품 등 최대 90%할인판매 실시

일반입력 :2010/04/23 15:52

이장혁 기자

남들과 다른 나만의 패션! 그것도 10% 금액으로 가능하다면 이 보다 좋은 기회가 있을까?

해외구매대행쇼핑몰 1위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은 다음달 10일까지 2주간 해외명품 및 남녀의류. 구두, 가방 등 모든 상품군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봄 맞이 빅 세일(Spring Big sale)’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엔조이뉴욕 ‘봄 맞이 빅 세일’은 해외 명품 및 유명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초특가 세일'과 파격적인 1+1 상품을 구성하여 하나사면 하나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2 in 1 세일', 세일기간 중 전 상품을 5~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텐프로 세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엔조이뉴욕 ‘봄 맞이 대규모 세일’에서는 에트로, 발리, 코치, Bric`s 등 유럽 명품부터 폴로, DKNY, 캘빈클라인, 바나나 리퍼블릭, 리바이스, 케네스콜, 프렌치커넥션 등 미국 유명 브랜드까지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모든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특히 세일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5% 청구할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는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발리, D&G, Alviero Martini 등의 명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엔조이뉴욕 마케팅기획팀 류현경 대리는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는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해외 유명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채널”이라며, “이번 세일이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