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 ‘Z506’ 출시

일반입력 :2010/08/23 10:14

이장혁 기자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웅장한 5.1 채널의 차세대 스피커 시스템 ‘로지텍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 Z506(Logitech Surround Sound Speaker Z506)’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Z506’은 PC와 DVD 플레이어를 비롯하여 플레이스테이션 3(PS3), 엑스박스 360(Xbox 360), 닌텐도 위(Wii), 아이팟(iPod)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장비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사운드 카드와 음악 플레이어용 부속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어 여러 개 장치와 동시에 연결이 가능하며, 주변기기와 손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연결 케이블이 모두 다른 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최대 출력 75W(RMS)를 제공하는 포트 방식의 서브 우퍼로 깊은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하며, 일반 2채널의 음원을 서라운드 사운드로 바꿔주는 3D 스테레오 기술로 음악과 영화 감상은 물론 게임 시에도 온몸을 감싸는 듯한 음향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베이스 전용 제어장치를 이용해 음량을 원하는 만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 밖에도 ‘Z506’은 헤드폰을 연결하면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혼자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아이팟 사용 시에도 잭을 꽂기만 하면 작동되어 더욱 편리하다.

관련기사

로지텍 오디오 사업부 부사장이자 총괄 매니저인 마크 슈나이더(Mark Schneider)는 “새롭게 출시된 서라운드 스피커 ‘Z506’은 집안의 어느 장소에나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설계되었다”며 “PC용 사운드 카드,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용 3.5mm 잭, 게임 콘솔용 RCA 등을 통해 거의 모든 엔터테인먼트 기기와 쉽고 빠르게 연결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