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굿-타이핑' 키보드 K120 출시

일반입력 :2010/07/26 10:04    수정: 2010/07/26 10:05

이장혁 기자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로지텍 키보드 K120 (Logitech Keyboard K120)’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K120’은 높이가 낮은 로 프로파일(low-profile) 키로 소음이 적고 풀사이즈 F키와 숫자 패드를 배치한 표준형 레이아웃으로 디자인되어 편안하게 타이핑 할 수 있다. 두께가 얇아 손목이 보다 자연스러운 자세를 취하게 되며, 튼튼한 키보드 다리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이 키보드는 액체유입대비(spill-resistant) 설계로 액체를 쏟을 경우 쉽게 흘러나오도록 제작되어 있어 유사 시 작업 손실의 우려를 덜어준다. 특히 천만 번에 이르는 강한 키 입력에도 견딜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된 자판과, 밝고 굵은 흰색의 글꼴로 읽기도 쉽고 잘 지워지지 않는 자판 위 문자는 제품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또한 K120은 설치가 간편한 플러그 앤 플레이(plug and play) 방식으로 USB 포트에 키보드를 연결하기만 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