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CJ오쇼핑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일반입력 :2010/08/19 09:17

이장혁 기자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성능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셀러 노트북인 ‘새틀라이트 L510’의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22일 밤 10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도시바 노트북 25주년을 맞아 CJ오쇼핑과 특별 기획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기존의 1년에 한정되었던 국내 무상보증기간을 2년으로 연장하는 스페셜 워런티 프로그램을 적용하였으며 인텔® 최신의 펜티엄® 프로세서와 한 단계 진화된 DDR-3 메모리를 채택하여 탁월한 멀티테스킹 성능과 유연한 대용량 멀티미디어 데이터 처리 환경을 지원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별화된 성능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새틀라이트 L510’ 스페셜 에디션은 HD컨텐츠에 최적화된 16:9 화면비율의 14인치(35.5cm) 와이드스크린에 도시바의 클리어 슈퍼뷰(CSV) 기술과 고휘도와 친환경 기술인 LED 백라이트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밝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LED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배터리 사용시간을 더욱 향상 시켰다.

또한 최신 ‘그린 IT’ 기술을 노트북에 접목하여 성능을 경미하게 감소시키면서 전력사용량을 3분의 1까지 낮춘 ‘eco 모드’를 통해 탄소 배출량은 줄이고, 배터리 사용 시간이 증가 시키는 1석2조의 효과 뿐만 아니라 지구환경까지 건강하게 하는데 일조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에 더해 PC의 건강 상태를 한 눈에 알려주는 ‘PC헬스 모니터’ 기능을 탑재해 PC를 잘 모르는 초보자도 PC를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신제품은 도시바의 퀵리커버리 기능 탑재하여 시스템의 문제 발생 시 언제 어디서라도 손쉽게 시스템을 복구할 수 있으며, 최대 8.5GB까지 굽기가 가능한 DVD 슈퍼멀티레코더를 통해 중요 파일의 백업 또한 용이하다. 또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하는 ‘스마트 페이스’ 기술을 적용한 안면인식 기능과 패스워드 시스템 등 도시바의 프리미엄급 제품에 사용되는 보안환경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새틀라이트 L510’ 스페셜 에디션은 가벼운 무게에 슬림감을 높인 제품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아날로그 감성을 기본 테마로 클래식한 디자인 감각을 무광택 블랙 컬러로 표현했으며, 모서리 부분을 라운딩 처리하여 시크한 모던룩을 완성했다.

도시바코리아 김규진 부장은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성능의 실속 만점 노트북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만큼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구입하는 고객은 도시바가 제공하는 색다른 모빌리티 성능과 더욱 향상된 안정성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