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막바지, 대기업 경력직 채용 ‘줄줄이’

일반입력 :2010/08/15 15:45

정윤희 기자

휴가 시즌 막바지에 대기업 경력직 채용 소식이 봇물이다.

15일 취업, 인사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삼성중공업, 신세계 이마트, GS넥스테이션 등 대기업이 경력직 채용에 나서 눈길을 끈다.

삼성중공업 건설사업부에서는 설계관리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영어회화 능력이 중급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다만 건축 및 주택 설계관리, 수주지원 및 계획설계, 설계변경관리 법규검토 등의 직무는 7년 이상의 실무 경력이 필요하며 공동주택 감리 및 대형 PJT 설계관리 경험자여야 한다. 디자인 아이덴티티 개발, 설계차별화 외관, 평면개발 등의 직무는 관련 실무 5년 이상의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다. 접수 기한은 오는 22일까지다.

신세계 이마트에서는 그래픽 디자이너와 패션잡화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유통업 관련 근무 경험자와 영어회화 가능자,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는 우대한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실무 경력 2년 이상의 시각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전공자가 지원이 가능하고 패션잡화 디자이너는 피혁잡화와 섬유잡화 모두 실무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접수 마감일은 오는 24일이다.

GS넥스테이션은 회계, 세무와 웹 기획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 모집부문 관련 전공자다. 회계, 세무는 상경계열 전공자여야 하며 관련 직무 경력이 4~6년 이상 필요하다. 웹기획은 신규서비스 기획 및 제휴, 마케팅, 멤버십 기획, 운영, 프로젝트 관리자 경험 등 관련 직무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오는 1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

LG이노텍은 개발구매, 해외마케팅, 사업전략, 신사업기획, 채용, 홍보, 경영‧자금‧회계 등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모집부문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모집부문에 따라 요구되는 경력의 종류와 연차, 입사 후 근무지가 상이하다.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효성그룹 섬유PG에서는 영업부문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학력에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섬유공학과, 중어(중문)학과 전공자 등을 선발한다. 4~5년의 관련 실무 경력이 필요하며 섬유제품 수출 경험자 및 중국어 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마감일은 오는 22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