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3중날 곡선형 전기면도기 2종 출시

일반입력 :2010/07/14 09:27

이장혁 기자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panasonic.kr)는 3중날 곡선형 면도망을 갖춰 불규칙하게 자라난 수염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동급 최강 리니어 모터를 장착해 많은 양의 수염을 빠르게 제거하는 프리미엄 전기면도기 '람대쉬 ES-LT50'과 '람대쉬 ES-LT20'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람대쉬 ES-LT50’은 3중날 곡선형 면도망을 장착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밀착감을 향상시켜 간편한 면도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 굴곡에 따라 움직이는 다방향 무빙 헤드 방식으로 밀착력이 좋아 짧은 수염도 놓치지 않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여기에 최적의 절삭력을 보여주는 30도의 예각 면도날이 지속적으로 피부에 밀착해 수염 잔뿌리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전기 면도기 중 가장 빠르고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리니어 모터가 장착되어 빠르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면도기의 배터리 잔량이 적으면 모터의 힘이 약해져 절삭력이 떨어지고 수염이 뜯기는 현상이 발생하지만 리니어 모터는 배터리 잔량이 저하되어도 강력한 힘이 지속적으로 유지되어 수염 밀도가 높은 부위에도 일정한 속도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생활방수 성능을 갖춰 비누 거품을 이용한 세척과 물 세척이 가능하고, 면도날에 붙은 피지나 찌꺼기를 털어내는 음파 세정모드 기능이 있어 면도기를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건조 충전기가 포함되어 있어 물 세척 후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손잡이 부분에 있는 LED 5단계 충전 표시등을 통해 수시로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면도 도중 배터리가 방전되는 상황을 방지해준다. 1시간 충전으로 45분 사용할 수 있으며 5분 충전시 1회 면도가 가능하다. 색상은 퓨어 블랙이며,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파나소닉 ‘람대쉬 ES-LT20’은 ‘람대쉬 ES-LT50’ 스펙과 동일하지만 건조 충전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충전 알림 표시등이 있어 배터리 방전을 방지해준다. 색상은 메탈릭 실버이며, 가격은 16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