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모바일웹 구축 '매직홈 모바일' 오픈

일반입력 :2010/06/14 14:00

이설영 기자

KTH(대표 서정수)가 포털 파란은 스마트폰 환경에 최적화된 모바일 홈페이지를 자동으로 구축 및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직홈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매직홈 모바일를 이용하면 파란 '매직홈'을 통해 구축한 자사의 기존 홈페이지를 모바일 홈페이지로 자동 제작할 수 있다. 매직홈은 파란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제작 지원 서비스로 매직홈 모바일을 이용하려면 먼저 매직홈에 가입해 자신의 홈페이지를 개설해야 한다.

그 후 모바일 기능을 신청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생성된다. 모바일 홈페이지 주소는 기존 홈페이지 주소 앞에 모바일을 상징하는 'm'이 붙어 번거롭게 따로 고민할 필요도 없다

작은 화면에 꼭 필요한 정보만을 담아야 하는 모바일 홈페이지 특성을 고려해 이동 중에도 언제든지 홈페이지 메뉴 및 콘텐츠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게 했다. 또 문의 상황 발생 시, 스마트폰으로 전화, SMS, 이메일 등으로 업체와 바로 연락할 수 있어 기존에 비해 쉽고 빠르게 주문·상담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관련기사

파란은 현재 매직홈 신규 가입한 고객 및 기존 고객들에게 매직홈 모바일 서비스를 8월31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종료 이후에는 매월 9천900원의 매직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3천300원 추가 시 모바일 홈페이지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란 매직홈 페이지(http://magic.paran.com/) 및 고객센터(1577-17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