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카라'와 함께 월드컵 응원

일반입력 :2010/06/09 11:15

남혜현 기자

삼성전자가 자사 파브 TV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주요 도시 극장에서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일 그리스전과 17일 아르헨티나전 양일에 거쳐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지의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 일부 극장에서 진행된다.

응원전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응원도구가 제공되며 삼성전자 삼각편대 치어팀의 응원 퍼포먼스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 응원전에는 3D 뮤직비디오 '위 아 위드 유'를 발표한 인기 가수 카라가 현장을 방문해 경기 관람 전 응원공연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상무는 삼성파브 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남아공 축구축제 응원 열기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극장 응원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응원송을 3D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선보인 걸그룹 카라가 극장 응원전에 함께 참여해 삼성파브 3D 삼각편대인 박지성, 박주영, 이청용을 비롯한 우리 국가대표 선수의 선전을 함께 응원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극장 응원전'은 12일 그리스전의 경우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부산 해운대점, 롯데시네마 광주점과 대구 동성로점에서 진행되며 17일 아르헨티나전은 롯데시네마 인천점과 대전점을 추가로 포함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