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www.acer.co.kr)가 용산 전자랜드 4층에 직영고객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
이 업체는 이전까지 외주업체 위탁방식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왔다.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는 용산 전자랜드(한강로3가 16-9) 신관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2시까지 운영한다.
밥 센(Bob Sen)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사장은“에이서는세계 2위의 PC 업체로, 고객의만족을위해최선을다하는것을회사의핵심가치로삼고있다”며, “이번직영고객서비스센터 운영은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는 에이서의 의지를 나타낸 결과물”이라고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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