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피망,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일반입력 :2010/03/24 14:53    수정: 2010/03/24 14:53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이 2010년 1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웹보드게임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은 것으로 네오위즈는 2년 연속 1위에 등극한 셈이다. 네오위즈는 지난 2004년과 2005년에도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CS측정모델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의 만족 수준을 계량화한 소비자 만족지수다. 현재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 24개국에서 품질 경쟁력을 측정하는 모델로 활용되고 있다.

관련기사

네오위즈게임즈는 고객 유지율 및 고객 충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고객 인지품질, 고객 기대수준 등 5개 항목에서 전년도 대비 1~3점씩 상승시키며 1위로 선정됐다.

이상엽 네오위즈게임즈 대표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도 1위를 4회 수상하며 우수한 운영 능력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