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매일 영화 2편 무료 공개

일반입력 :2010/03/17 10:58

이설영 기자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국내 최대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인 곰TV의 무료 영화 서비스를 기존의 주간 편성에서 일일 편성으로 추가 확대한다고 17일 발표했다.

기존 곰TV 무료 영화 서비스는 주 단위 편성으로, 매주 금요일에 업데이트되었으나 이번에 일일 편성 추가로 사용자들은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영화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곰TV는 무료 영화를 매일 2편씩 공개하고 주말을 앞둔 금요일에는 매일 공개되는 2편 외에 28편을 추가로 업데이트한다. 매일 공개되는 2편의 영화는 24시간 동안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금요일에 공개되는 28편의 영화는 일주일간 언제나 시청 가능하다. 또한, 120여편의 고전 영화와 애니메이션 영화 등을 무료로 상시 공개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17일 낮 12시에는 정지훈(비)과 임수정이 호흡을 맞춘 '싸이보그지만 괜찮아'와 강우석 감독의 액션 스릴러물 '한반도'가 하루동안 무료 영화로 공개된다.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와 '연애' 등을 비롯한 28편의 영화는 금요일 오전까지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정호 그래텍 편성전략실 팀장은 곰TV 사용자들의 선택 폭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무료 영화 서비스를 일일 편성으로 확대한다며 더 많은 사용자들이 곰TV의 다양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곰TV는 최신작부터 고전까지 4천여편의 영화와 1천여편의 공중파 드라마∙예능 프로그램을 VOD 및 다운로드 서비스로 선보이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