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대표 박주만 www.auction.co.kr)이 남양유업과 함께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
5일부터 옥션 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신청을 시작하며 첫 강좌는 17일 진행될 예정이다. 옥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지원동기를 한줄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신청자중 총 3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그동안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업체 및 MBC와 함께 매년 200회에 이르는 임신출산교실을 진행해 왔으며, 옥션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과의 진행은 이번이 처음이다.
17일 강좌는 서울 중랑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자세한 일정은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선발된 예비맘 전원에게는 무료 강좌 참석 기회는 물론, '하기스 출산팩', '피죤 샘플팩', '맘스튜디오 예비맘 촬영권', '한경희 스팀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신육아교실'의 강의 내용은 안전한 출산, 임신중 건강한 생활과 올바른 육아 정보 등 예비 엄마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들로, 전문가들의 현장 강의를 통해 전달된다. 이번 17일 강좌에서는 옥션과의 첫 제휴를 기념하기 위한 레크레이션 및 공연 등이 주 내용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옥션 할인쿠폰 '야쿠르트 아줌마가 드립니다'2010.03.04
- 옥션, 실버 레포츠족 상품판매 '쑥쑥'2010.03.04
- 옥션, 남성전용 '스모키 메이크업' 론칭2010.03.04
- 옥션, 쇼핑· 기부 일석이조 '나눔쇼핑' 오픈2010.03.04
한편, 옥션의 출산 유아 카테고리는 매년 20~40% 가량 성장하고 있는 상황으로, 출산 유아 카테고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유아동 가격특구 상설관'을 통해 상시 할인쿠폰 및 관련 상품을 특가에 제안하고 있으며 '기저귀/분유' 첫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옥션 사이트내 엄마들의 쇼핑 커뮤니티인 '마미클럽' 운영, 출산 육아 관련 회원간의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옥션 유아동 카테고리 담당 이재원 팀장은 저출산 시대에도 불구,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출산 유아 카테고리 매출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 예비맘을 위한 더욱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남양유업과의 제휴를 통해 할인혜택 및 구매팁 등 쇼핑몰로서의 정보 제공 한계를 벗어나 전문가를 통한 생생한 출산, 육아 정보를 옥션 회원들에게 추가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