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드라마와 TV쇼 등을 통해 짐승남, 강한 남성 등이 각광받고 있는 요즘, 남성들의 화장품에도 강한 컬러 바람이 불고 있다.
옥션(대표 박주만 www.auction.co.kr)은 에뛰드 하우스와 제휴를 통해 남성전용 스모키 메이크업 라인 '스타일 포 맨(STYLE 4 MEN)'을 단독 론칭했다. 남성 전용 메이크업 라인 론칭은 옥션이 온라인 쇼핑몰 최초다.
'스타일포맨(STYLE 4 MEN)'은 에뛰드 하우스의 그루밍족을 위한 전문 메이크업 라인인 '블랙엔진(BLACK'n JEAN)'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남성의 스타일을 위한 핵심 아이템 4가지'를 의미하고 있다.
관련기사
- 옥션, 쇼핑· 기부 일석이조 '나눔쇼핑' 오픈2010.02.23
- 옥션, '선착순 사은품' 서비스 론칭2010.02.23
- 중기청-옥션·G마켓 '디지털 상인 육성' MOU 체결2010.02.23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남성들의 강한 눈매를 더욱 부각시켜주는 아이라이너(8천원)와 아이브로우 펜슬(7천원)을 비롯, 피부 톤을 잡아주는 비비크림(1만2천원), 다크서클 컨실러(5천원) 등 총 4종이다. 4종 세트상품 구매시 30%가격할인 혜택은 물론, 왁스, 아이라이너 리무버, 파우치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각 제품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옥션 뷰티·레져 카테고리 김보연 팀장은 실제 옥션의 컬러 메이크업 제품 남성 구매가 전년 동기(1월~현재) 대비 20%가량 늘어난 상황으로, 기존 기초와 기능성 제품 구매에 이어 이제는 컬러 제품에까지 남성들의 화장품 구매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며, 강한 남성이라는 최신 트랜드와 맞물려 이번 출시 제품이 크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