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3월 공개

일반입력 :2010/02/24 10:30

이장혁 기자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진수, www.yes24.com) 는 24일, 터치커넥트와 모바일 사업의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 온라인서점 최초로 애플 아이폰용 무료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선보인다.

예스24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폰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도서 검색뿐만 아니라 도서 콘텐츠 중심의 ▲베스트셀러, ▲예스24 추천도서, ▲오늘의 책 등을 주요 메뉴로 하고 있으며 ▲상품 검색, ▲상세페이지, ▲주문 카트를 구현하여 구매 및 주문 배송 조회 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서에 집중, 보기 쉽고 깔끔하게 디자인 하였고, 트위터와 메일을 통해 친구들도 도서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예스24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은 2월 말 애플사에 등록을 마친 후 3월 초에 오픈, 소비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김진수 예스24 대표는 “모바일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가 형성되는 가운데 이번 제휴는 PC 환경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도서에 대한 고급 콘텐츠와 상품정보를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며 “향후 도서의 사진, 바코드의 검색 기능 등을 추가로 개발할 예정이며 아이폰 뿐만 아니라 옴니아폰, 구글 안드로이드 폰 등에서도 애플리케이션을 진행함으로써 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온라인 서점 1위 기업으로서의 선도적 역할을 지속할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