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공연 편리한 예매, 예스24공연 (대표 김진수, http://ticket.yes24.com)에서는 매월 2, 4주 목요일마다 뮤지컬, 콘서트 등 공연예매 고객에게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전하는 ‘예스24데이’를 오는 11일부터 진행한다.
‘예스24데이’는 예스24 공연 중 인기작품 2개를 엄선해, 매월 2, 4주 목요일 하루 동안 예매 시 특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다. 이때 엄선된 공연의 할인율은 최대 50%에 달하며, 이와 함께 모든 공연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11일 첫 번째 ‘예스24데이’ 이벤트에 선정된 공연은 티켓오픈 시마다 높은 예매율을 자랑하는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와 뮤지컬 ‘재즈루나틱’으로, 각 4-50%의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예스24공연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들의 연애바이블로 통하는 뮤지컬 ‘아이러브유’를 단 하룻동안만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예스24 스페셜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뮤지컬 ‘아이러브유’ 13일 공연에 한해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를 앞둔 연인들은 문화생활을 즐기며 데이트 비용도 절약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예스24 송영호 상무는 “2010년은 예스24가 인터넷서점에서 나아가 공연티켓사업을 강화하는 원년이 되는 해이다. 이에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콘텐츠와 양질의 서비스를 전하고자 ‘예스24데이’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문화상품군을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예스24만의 차별화된 문화혜택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