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떨이상품 '파격할인'

일반입력 :2009/12/28 09:33

이장혁 기자

온라인몰에서는 2009년 한 해를 결산하는 마지막 '떨이' 세일이 한창이다. 패션, 가전, 생활용품 등 올 한해 가장 큰 사랑을 받은 히트아이템을 모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는 것. 특히 고객이 직접 뽑은 히트 상품, 대표 브랜드 제품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어 연말 마지막 쇼핑 횡재를 노리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대표 최우정 www.dnshop.com)은 이달 말까지 ‘아듀 2009, LAST PRICE'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디앤샵 BEST 상품 인기 투표’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고,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고객이 뽑은 베스트 상품만을 모아 올해 마지막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올 한 해를 빛낸 대표 브랜드 30개를 선정, 해당 브랜드의 대박 상품만을 모아 할인가에 선보이는 ‘브랜드 세븐 데이즈 연말 총결산’ 기획전을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한다. MCM, 코데즈컴바인, 시그니처, 제이에스티나, 세라 수제화 등 2009년 가장 높은 판매량과 우수한 고객평가를 받은 브랜드 상품을 단 일주일동안만 특가로 만날 수 있다.

G마켓(www.gmarket.co.kr)은 27일까지 ‘G전자제품 2009결산 GIFT+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 면도기, 외장하드 등 인기전자제품을 최고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009 연말 총결산! 핫키워드 TOP10’ 코너를 마련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핫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상품인 HP의 ‘미니 110 시리즈’는 10.1인치 모니터로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넷북이다.

옥션(www.auction.co.kr)은 27일까지 '신상특구 옥션 그랜드 세일'을 열고 패션 아이템을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1DAY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의류, 잡화, 브랜드 상품 등 매일 6가지 아이템을 정하고, 아이템별로 400~800개의 한정수량 쿠폰을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할 예정이다. 할인율은 30%부터 최고 80%까지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도 '아듀 2009 파워세일전’을 29일까지 열고 한 해 동안 인기 있었던 패션의류와 겨울 신상품을 모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30일까지 ‘서프라이즈 앵콜전’과 ‘슈퍼원 앵콜전’을 열고 올 한 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품을 다시 한번 파격가에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서프라이즈 앵콜전’을 통해 클라란스, 마몽드 등 브랜드 화장품, 탑걸, 코모도 등 브랜드 의류, 캐논, 닌텐도 등 디지털 가전을 특가에 선보이고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현대H몰(www.hmall.com)은 오는 31일까지 ‘Goodbye 2009, Goodbuy 뷰티찬스’ 특별전을 열고 한해 동안 인기를 모은 화장품 브랜드를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수려한, 엔프라니, 러쉬, 닥터자르트 등 100여 개 상품이 참여하며, 상품별로 무료배송, 적립금, 사은품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김현수 디앤샵 마케팅 본부장은 “2009 아듀세일은 고객 투표를 거친 베스트 상품만 모아 선보이기 때문에 품질 좋은 제품을 최저가에 장만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쇼핑 찬스가 될 것이다. 어떤 제품이 선정될지 미정이기 때문에 31일 마지막 세일을 앞두고 MD들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