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스노우레오파드' 풀디스크 암호화 지원

일반입력 :2009/12/15 10:13

이설영 기자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맥(Mac) OS X 10.6 스노우레오파드를 위한 체크포인트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매킨토시 운영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프리부팅 인증 기능을 갖췄다.

체크포인트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은 데이터 보안을 강화하고 시스템에 기반한 맥 OS X, 윈도, 리눅스, VM웨어에서부터 스마트폰 및 PDA에 기반한 심비안, 윈도모바일, 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엔드유저 플랫폼을 지원한다.

체크포인트 풀디스크 암호화는 운영시스템과 기존 시스템, 임시 시스템 파일, 지워진 시스템 파일 등 모든 하드 드라이브 콘텐츠를 자동으로 암호화하여 엔드포인트 보안의 구축과 관리를 간소화 시켰다. 이 새로운 수준의 보안은 하드 드라이브가 물리적으로 또 다른 컴퓨터에 옮겨가더라도 기업 정보에 대해 인증 받지 않은 접속이나 네트워크 공격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한다.

스노우레오파드 지원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혼합된 환경에서 풀디스크 암호화 사용이나 실행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킴으로써 다양한 운영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다. 

체크포인트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은 중앙집중화된 구축과 관리, 로그인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정책 관리를 간소화 하고, 컴플라이언스를 유연하게 하며 총소유비용을 감소시킨다.

관련기사

체크포인트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은 국제공통평가기준의 EAL4 등급 인증 및 FIPS 14-2와 BITS를 포함해 최고의 보안 인증을 받았다. 따라서 글로벌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정책 규칙 및 규정에 맞춘 빠른 컴플라이언스를 가능하게 한다.

이제 고객들은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운영 시스템에 관계 없이 체크포인트의 강력한 암호화 기술과 업계 선두의 데이터 보안을 이용할 수 있다. 체크포인트는 모바일 데이터 보안 분야에서 9년 연속으로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