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소녀시대' 스타카드 단독 출시

일반입력 :2009/12/15 08:49

이장혁 기자

G마켓(대표 구영배 박주만 www.gmarket.co.kr)이 ‘동방신기, 소녀시대 스타컬렉션 카드’를 단독 출시한다.

국내 대표 아이돌 그룹인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스타컬렉션 카드는 G마켓 홈페이지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스타컬렉션 카드는 트럼프 카드와 비슷한 크기로 스타들의 미공개 이미지 컷 등이 프린트되어있는 제품이다. 스타카드는 100장의 각각 다른 이미지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스타들의 옷 조각, 친필사인, 체온감지 카드 등 희소성 높은 레어카드가 포함되어있어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은 총 2가지로 선보인다. 소녀시대 또는 동방신기의 스타카드 5장이 들어있는 ‘낱개팩(2천원)’, 스타카드 75매와 사은품으로 구성되어있는 ‘15팩 세트’(3만원) 등이다.

관련기사

또한 12월 중 스타카드를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5명을 추첨, 소녀시대와 직접 만나는 행운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010년 1월에 발매예정인 소녀시대 미니앨범 친필 사인CD와 동방신기 미공개 화보액자를 각각 3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G마켓 운영사업팀 박주상 팀장은 '꽃보다 남자' 탁상 달력을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것만큼 이번 스타컬렉션 카드도 팬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