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 강화

일반입력 :2009/12/14 10:10

이장혁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 lotteimall.com)은 연예전문 리포터 방송인 조영구와 쇼호스트 신재은 부부가 진행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를 선보인다.

15일 오전 7시 20분에 방송되는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 방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두 부부가 집에서 실제로 미리 사용하며 일어났던 에피소드를 사전촬영해 보여줌으로써 재미있는 쇼 형식으로 생활에 꼭 필요한 살림정보를 전하는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 단독모델로서 5년 연속 청소기부문 판매량 1위에 오른 삼성 퀸스플라워 싸이클로맥스 청소기(15만 9천원)를 선보인다. 500W의 강력한 흡입력에 트윈챔버 먼지통 방식을 채택해 먼지방과 공기방이 따로 있어서 별도의 먼지봉투도 필요없는 것이 장점. 또 다양한 크기의 브러시가 있어서 방 안 구석구석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생활부문장 이만욱 부문장은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는 지난 9월 론칭한 '최유라의 쿡쇼'에 이어 생활가전제품으로 영역을 넓힌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이라며 특히 신혼인 두 부부의 실제 경험담을 방송함으로써 결혼을 준비하는 젊은 예비주부 고객들의 상품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