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SHOP, 플로우 스노보드 단독 판매

일반입력 :2009/11/23 09:41

이장혁 기자

지난 주말 강원도 일대 스키장이 일제히 개장한 가운데 홈쇼핑 방송에서 스노우보드를 선보인다.

GS SHOP(대표 허태수)은 11월 25일(수) 오전 0시부터 60분 동안 ‘플로우(FLOW) 스노우보드 풀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플로우’는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 사이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미국 스노우보드 종합 브랜드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이 특징이다. 이 날 선보이는 상품은 데크, 바인딩, 부츠로 구성된 ‘풀세트’로 모두 09/10 시즌 플로우의 인기 모델로 기획했다. 풀우드 코어 등을 적용한 데크는 내구성과 탄성이 좋아 라이딩에서 트릭까지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다. 부츠는 다이얼을 돌려 조이는 ‘보아시스템’을 채택해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부츠를 신고 벗을 수 있다. 발 모양에 가장 근접한 3D 몰드 이너부츠는 장시간 라이딩에서 오는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관련기사

특히, 보드와 부츠를 이어주는 장비인 바인딩은 하이백만 젖혀 주면 착용이 되는 리클라이닝 시스템으로 선 채로 바인딩을 채우고 슬로프를 바로 내려갈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을 모두 판매하며 데크, 바인딩, 부츠 등 풀세트가 59만9천원이다. 방송 중 신용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일시불 3만원 할인 혜택이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플로우 스노우보드 가방과 부츠 가방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