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고객 대상 경품 및 라이선스 증정 이벤트

일반입력 :2009/11/12 15:29

이설영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알집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업 및 공공기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라이선스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알집은 지난 1999년 출시 후 현재 약 2천만 명이 사용 중이다. 최근 윈우7 버전이 출시됐다. 알집 이후 알씨, 알FTP, 알쇼, 알송, 알툴바, 알약을 차례로 출시했다.

특히 알약은 1천7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며 국내 백신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내년 1월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알툴즈통합팩, 알집, 알씨, 알FTP 등 제품에 관계없이 100 유저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수량 별 경품 또는 추가 라이선스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중 알툴즈 제품군을 구매하는 고객은 노트북, 아이팟터치, 26인치 모니터, 차량용 블랙박스, 외장하드 등 다양한 경품과 구매 수량의 10%에 해당하는 라이선스 추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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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알집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고자 1999~2009 유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제품에 따라 42인치 LED TV 또는 넷북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툴즈 홈페이지(www.altool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