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사장 김용대)는 서비스 변경(change), 딜리버리(delivery), 지원(support)에 대한 3가지 서비스 관리 솔루션을 14일 출시했다.
새롭게 발표된 서비스 관리 솔루션은 ‘CA 서비스 카탈로그’, ‘CA 서비스 데스크 매니저 ’, ‘CA IT 클라이언트 매니저’ 등이다.
서비스 카탈로그는 CA CMDB(Configuration Management Database)와 통합돼 CA 서비스 카탈로그에 정의된 표준화된 서비스들을 필요한 기본 자산들과 연결시킨다.
CA 서비스 데스크 매니저의 워크플로우 기업 전반에 걸친 계획되고 탐지된 변경들에 대한 통합된 시각을 제시한다.
CA IT 클라이언트 매니저는 자산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산 탐색 및 목록, 소프트웨어 배포, 원격 데스크탑 관리, 패치 관리 및 데스크탑 마이그레이션 등을 자동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