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서비스 품질 혁신 대통령상 수상

일반입력 :2008/11/02 16:26

류준영 기자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는 지식경제부 산하 기술표준원이 발표한 ‘2008 서비스 품질 혁신 촉진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한국후지제록스에 따르면 서류심사, 포상 자문단 방문심사, 공적 심사위원회 심사 등 세 단계 심사에서 이번 대회에 참가한 총 28개 업체 중 최고점을 획득했다는 것.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복사기 부문 고객만족도에서도 8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서비스품질혁신 우수기업 대통령상 수상식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중강당에서 지난달 31일 실시됐으며 한국후지제록스는 서비스 품질혁신 우수사례로 ‘새로운 서비스시스템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활동’을 주제로 대표연설을 진행했다. 정광은 한국후지제록스 회장은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기업의 존속 및 성장을 좌우하는 원천으로 자리잡을 정도로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이 커져가고 있는 요즘 한국후지제록스가 서비스 품질 혁신에 있어 최고 모범사례로 선정돼 영광이다”고 밝혔다.